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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즈맵

만들고 있는거 30프로쯤 완성됐음

EUD디지몬TCG디펜스.scx
1.24MB

무협디가 살짝 실험해볼꺼 적용시키는 맵이기도 했는데

폭팔형 진동형 일반형 밸런스 이거 잘 맞추면 타입으로 어떻게 될꺼같아서 좀 빌드업함

강화효율도 추가비용없이 공격력 2배 3배 이런식으로 해서 4렙 유닛에다가 데미지가 곱셈으로 계속 더하는식으로 만들어지면 어떨까 이생각으로 설계했는데

라운드 설계랑 3~4 능력 밸런스 맞추면 얼추 될듯

기존의 스토리랑 보스 잡는거 넣을꺼긴한데

랜덤으로 마엘 걸고 이런거 해야될텐데 

이번에는 아마 udp 솔플 막을꺼같음. 필요하다면 무한모드 sca세이브 기능으로 30라부터 시작한다던가

수집하는것도 넣고 싶긴한데, 일단 몇회차 클리어하면 특수유닛 만들수잇게 이런거 넣을까 싶기도한데

요즘 유저들 의견 너무 갈리니깐 어지러움

일반 공방모드로 유닛들 파밍하고 sca끼고 무한모드로 sca끼리들 하고

아무래도 tcg니깐 수집을 넣을까 싶기도하고 그래도 한두판하는 유즈맵이니깐 소비속도 늦춰야되나 싶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