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디지몬 디펜스 현재

앙기모링 2019. 7. 25. 06:47

시작하면 처음 각자 유닛 한개씩만 갖게되고
유닛 한개로 플레이하는 만큼
진화방식을 여러개로 뒀음
레벨 1~6 까지 있는데(6 렙은 팔라딘 모드랑 오메가x)
잡종 진화와 직접 진화로 2 개를 뒀음
(잡종진화는 가격이 쌈 직접진화는 비쌈 = 도박요소)
(x진화는 직접진화로만 되게끔 생각중, 보상에서 x항체를 얻으면 무료)
로얄나이츠 유닛들은 스킬을 쓸수있고
라운드가 적은만큼 유닛들은 강제홀드라 원하는 유닛을
타겟팅 못하고 wasd로 조작감을 더했음

보상쪽이랑 라이프로 난이도 조절하는걸 하고있는데
7 마왕 보스에서 데지미가 약하면
가스통 같은걸 부셔야 주는 보상을
위에 말햇다시피 타겟팅은 가까운거 부터 돼고
타겟팅 어택을 못함 그래서 보스를 잡고 얻을수이ㅛ겠끔 만들엇음

그리고 리리스몬 보스는 잡몹 유닛들이 많이 생산
피가 약함 ㅡ 범위기 없으면 못나올정도
벨페몬은 미로찾기 힘듬 보상위치 찾기 힘듬
마왕몬은 좁은 길목으로 보스 타겟팅 어려움
리바이어몬은 안정했는데 무조건 라이프 1 깍이게 만들까 싶음
발파몬은 분신술을 써서 여러마리를 잡아야되는 대신 피통이 낮음 ㅡ 모든 보스가 시간내에 못잡을시 라이프5 깍임. 애는 보스가 8 마리라고 보면 됨. 근데 잡몹들은 보스만 잡앗다면 자동으로 죽음
베르제브몬은 빠른 이동속도 위치가 자주 바껴서 잡몹들에게 둘러싸이면 타겟팅이 힘들어짐

루체몬은 30 초마다 못피하면 가스가 1 씩 깍이는 스킬
애도 못잡으면 전체 가스5 씩 깍임

이그드라실은 그냥 시간내에 못잡으면 다 패배

로얄나이츠 유닛들 기술들은 지금
일직선으로 듀크몬 파이널 에르시온쏘는거랑
x자로 쏘는거랑
오메가몬 올딜리트 유닛지우는거나 등등 만드는중
로드나이트몬은 lv3 나이트들을 소환하는데 lv3 강화적용이 된다건가